방콕 3박 5일 태국여행 _ DAY 3 (21)

방콕 3박 5일 태국여행 _ DAY 3 (21)

오늘은 해외여행패키지 를 가실 분들을 위해서 두 곳 추천해들려고 합니다.


아이콘 시암 환전소, 탑싸마이
아이콘 시암 환전소, 탑싸마이


아이콘 시암 환전소, 탑싸마이

엄청 큰 쇼핑몰인 아이콘 시암에 도착했어요. 계속 열기 가득한 야외에 있다가 에어컨이 빵빵한 쇼핑몰 안으로 들어가니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입구로 맨 처음 들어가면 1층은 수상 마켓을 모티브로 해서 정말 예쁘게 가게들이 쭉 있어요.마켓 안에 작은 야시장 같은 느낌이랄까요? 야시장 느낌이지만 위생은 훨씬 더 깔끔한.

오전 맥스 밸류에서 찾지 못했던 망고들을 여기서는 쉽게 찾을 수가 있었어요. 망고 스티키 라이스 파는 곳이 있었는데, 이날은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말고 망고만!!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망고스티키라이스 파는 곳에 혹시 라이스 제외하고 망고만 가능하냐 하니까 흔쾌히 됩니다.

하셔서 망고 3개 주문했습니다. 여기서는 망고를 다.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이야기

사원을 구글지도에 검색하니 왓 아룬 사원 근처에 방콕 왕궁도 가까이서 있어 같이 다. 볼 수가 있겠더라고요. 그랩을 잡는 도착을 3시쯤 넘어 도착했습니다. 왕궁에 들어가기 전, 반드시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복장규정인데요.

사원 입장 시 심한 노출은 금지된다고 해요. 샌들, 반팔 정도는 외국인에게 봐주는 듯하고 나머지 반바지, 짧은 치마는 안됩니다여기서 툭툭이 사기를 당한 전말이 시작되지요.택시에 내려서 어디 쪽으로 가야 하나 방향을 살피던 중, 어떤 한 남자분께서 어디서 왔니? 사원을 가는 거니? 물으시는 거입니다. 그리고선 반바지로 입장이 안됩니다.

여기 근처 코끼리 바지나 사서 입장을 해야 합니다. 일러주시더라고요. 이때까지만 해도 다정한 행인 1인 줄 알았습니다.

아이콘 시암에서 환전하실 분들은 5층에 환전소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여기에 또 엄청 유명하다고 한 탑싸마이가 6층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들려봤습니다 탑싸마이 가게가 왜 유명하냐면, 팟타이를 주로 하는 가게라 팟타이가 맛있긴 합니다만 여기 오렌지 주스가 엄청 유명합니다. 가격도 오렌지 주스에 일반 오렌지 주스에 비하면 7000원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다들 그렇게 감탄일까 싶었거든요. 큰 걸로 2병 사보자 해서 마셔봤는데 오렌지의 과육들이 팡팡 발생하면서 물탄 오렌지의 맛이 아닌 갓 착즙한 당도 높은 오렌지 맛입니다 솔직히 팟타이는 우와 엄청 기똥찬 맛입니다.

이런 느낌은 크게 받지 못했고요, 오렌지 주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리버 크루즈
리버 크루즈

리버 크루즈

미리 예매해둔 리버 크루즈를 타려 티켓 교환하기 위해 아이콘 시암 내 교환처로 향했습니다. 쇼핑몰 내에 표시해둔 건 없어서 예약 바우처에 나온 지도 보고 갔는데 엄청 헤매었어요. 각 크루즈마다. 승선객들에게 탑승 시 옷에 부착하는 스티커를 나눠줍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지요? 여기서도 어디로 가서 줄 서야 하는지 헤매다. 같은 스티커 색상을 붙인 여행객 보고 따라갔어요제가 승착한 프린세스 디너 크루즈의 운행 시간은 1930 2130 분으로 2시간짜리입니다.

이날은 배에 있는 시간이 많았네요. 저녁은 크루즈 낮은 보트 낮에 봤던 왓아룬 사원도 보이고요 저 멀리 반짝반짝 빛나는 에메랄드 사원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