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가족 (2022816821)

모범가족 (2022816821)

매주 넷플릭스에 공개되는 신작들. 지난주에 공개된 영화 에 이어이번 주에는 이 공개되었어요. 이렇게 열일하는 넷플릭스가 고맙기만 한데요.저는 공개되자마자 바로 시청을 했는데요.코로나로 자가 격리 중이라 시간이 많았습니다. 한 번에 쭉 볼 정도로 재밌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범죄 스릴러를 좋아해서그럭저럭 본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제 개인적인 감상평과 드라마에 대한 내용을 살짝 정리했으니을 감상하실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간 강사인 동하정우 분는 아픈 아들을 위해서라도 교수직을 얻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뒷돈을 주지만, 사기를 당해 그 돈을 날리게 되죠. 아들의 수술비로 모아 놓은 돈이기에 동하는 더욱 좌절합니다. 그리고 아내와의 사이도 좋지 않습니다.


0 정우와 박희순, 그리고 윤진서
0 정우와 박희순, 그리고 윤진서

0 정우와 박희순, 그리고 윤진서

이 드라마에서 남은 것은 결국 배우들입니다. 정우는 원래 연기파 배우인데 이번 작품을 위해 체중 감량까지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의 피폐해진 모습이 더욱 눈에 띄었습니다. 특히 교수가 되기 위한 돈을 날리고 나서 화를 내는 장면이 있는데요. 분노에 차서 얼굴을 떠는데 얼굴 근육조차 연기를 하는구나 싶더라고요. 그리고 박희순. 범죄 스릴러 장르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인물이죠. 개인적으로 어두운 극에서 더 빛을 내는 배우가 아닌가 싶은데요. 연기를 기능적인 건 알았지만 매번 비슷한 역할이라 이제는 다른 배역으로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특유의 카리스마는 여기서도 그대로였습니다.

윤진서 연기자는 신비한 마스크로 비밀을 간직한 역이 잘 어울렸어요. 인생에 찌들어서 마른 연기를 하기에 가장 적합하더라고요. 오랜만에 그녀의 연기를 보는 건데 어색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정우의 데뷔작이 본인의 학창시절
정우의 데뷔작이 본인의 학창시절

정우의 데뷔작이 본인의 학창시절

배우 정우의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작품은 2009년 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정우 자신의 학창 시절 이야기를 5060페이지 분량으로 압축해 연출가에게 전달했고, 이것을 영화화 한 작품입니다. 저예산 영화로 전국적인 흥행은 되지 않았으나 정우 및 참여하는 배우들의 열연한 연기와 고등학교 일진이라는 영화 소재가 이슈 되어 독립영화 최조 10만 청중 돌파에 성공합니다. 상영 후에도 인터넷과 많은 입소문을 타게 되며 이후에도 서울과 부산에서 재개봉까지 이뤄집니다.

이 작품으로 정우는 영화로 제47회 대종상영화 페스티벌 신인 남자배우상을 받으며 화려한 데뷔를 알리게 됩니다.

영화 은 정우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는 큰 기회가 됩니다. 이후 바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가 캐스팅 요청을 해왔으나 사회복무요원 근무 중으로 그다음시리즈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하여 쓰레기 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습니다.

정우배우 아내 김유미 딸
정우배우 아내 김유미 딸

정우배우 아내 김유미 딸

정우와 아내 김유미는 결혼 후 11개월 만인 그 해 12월 첫 딸을 낳았는데요, 당시 정우와 김유미는 소속사를 통해 정말 기쁘고 감격스럽다.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튼튼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우리 가족을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 엄마가 되어 흐뭇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정우는 지난 11월 17일 한 라디오방송장성규의 굿모닝FM에서 딸이 아빠정우가 나온 작품을 본 적이 있냐는 물음에 본 적 있습니다.

TV에서 응답하라 1994 가 자주 하니까 보게 됐습니다. 반응은 아빠다라고 하더라고 하며, 이어 그는 가족의 어떤 존재만으로도 배우로서 큰 자양분이 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정우는 “가족을 언급하기가 조심스럽다. 조금은 더 살아보고 조금은 더 지내보고, 그런 생각입니다.

0 감상평 결말 포함

앞서 말했듯 처음부터 끝까지 조금 늘어지는 편입니다. 깔끔하게 압축해서 68부작 정도가 좋았을 거 같은데 너무 많은 내용을 넣다. 보니 오히려 루즈라더라고요. 10부작까지 보는데 힘들었습니다. . 그래서 두세 번 끊어서 봤죠. 그리고 초반부에 고구마가 잔뜩입니다. 범죄 조직과 연루되는 순간 또 다른 이야기가 전개되는가 싶은데 역시나 고구마. 도대체 이 남자의 인생은 왜 이렇게까지 우여곡절의 연속인가 싶어요. 그리고 남자 주인공의 행동이 조금 답답해서 보는 내내 속이 터진답니다.

돈을 훔칠 정도면 배짱이 있던가, 아니면 아예 훔치지 말던가 해야 하는데 자꾸 애매한 태도로 일을 망치더라고요. 보는 사람이 주인공의 태도에 마음이 가고 내용에 개연성이 있어야 하는데 너무 부족하더라고요. 다양하게 아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0 정우와 박희순,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 남은 것은 결국 배우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우의 데뷔작이 본인의

배우 정우의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작품은 2009년 영화 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우배우 아내 김유미 딸

정우와 아내 김유미는 결혼 후 11개월 만인 그 해 12월 첫 딸을 낳았는데요, 당시 정우와 김유미는 소속사를 통해 정말 기쁘고 감격스럽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