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살 덜 찌게 마시는 방법 ( 맥주 마시면 살찌는 이유)

맥주 살 덜 찌게 마시는 방법 (+ 맥주 마시면 살찌는 이유)

지난 콘텐츠에서 술 마시면 왜 살이 찌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몸매 관리를 하는 인원은 술자리에 아예 참석하지 않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술자리에 참석하게 되면 마시는 술에도 칼로리가 있고, 술을 마시지 않더라도 다른 안주들로 인해 살이 찔 수도 있고, 술을 마심으로 인해 평소보다. 자제력이 약해져서 과식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전적으로 내 의지로 술자리를 저항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그나마 괜찮은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정말 많은 형태의 술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지속해서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히려 7273kg 정도로 증량되었습니다.
오히려 7273kg 정도로 증량되었습니다.

오히려 7273kg 정도로 증량되었습니다.

이후 편한 과에 배정이 되자 시간이 많아져서 충분히 먹고 운동하니 다시 75kg까지 증량되었고 바빠지면 72kg로 빠지는 상황을 반복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일을 겪고나니 살이라는 것은 한번 건강하게 제대로 찌우고 나면 상태에 따라 좀 빠지더라도 금방 다시 찌울 수 있는 것으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몇 키로 빠지는 것에 대한 불안감도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마인드를 가지고 수련을 마치고 충분한 식사와 운동을 병행하니 80kg까지 증량되었던 것입니다.

저는 규칙적인 환경 뿐만 아니라 극단적으로 불규칙적인 환경까지 경험을 했고, 그 과정에서도 체중을 사수해냈습니다. 건강증량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 가운데에는, 교대근무를 하시는 분도 있고, 운동선수처럼 활동량이 너무 많은 분들도 있습니다.

밥이랑 꼭 같이 먹어요
밥이랑 꼭 같이 먹어요

밥이랑 꼭 같이 먹어요

밥은 어떤 음식보다. 포만감을 충분하게 해주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터들은 음식을 먹을 때 칼로리를 걱정하거나 살이 찔까 불안해 밥을 피하곤 합니다. 하지만 정말 음식 자제력이 좋으신 분들이 아니시라면 밥을 꼭 같이 드셔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밥으로 채워지는 포만감만큼 충분한 포만감을 느끼지 못하게 되면 오히려 다른 음식들로 더 많은 식사량을 채우게 되고 디저트나 다른 음식들이 먹고 싶은 욕구가 커지게 됩니다.

여러가지 음식들로 칼로리를 채우는 것보다는 충분한 양의 밥으로 포만감을 메우고 나머지 맛있는 음식들을 적절하게 즐기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쌀 빠르게 체중을 늘릴 수있는 저렴한 음식

쌀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물 중 하나이며 엄청나게 많은 양의 에너지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100g의 쌀에는 약 130칼로리가 들어 있는데, 아주 저렴한 음식입니다. 식사에 넉넉한 부분의 쌀을 추가하기만 하면 수백 칼로리의 여분의 칼로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쌀은 밀에서 생겨나는 글루텐 문제가 없고, 매우 소화성이 있는 곡물이라 섭취 소화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쌀에는 티아민과 니아신과 같은 많은 필수 비타민이 들어 있어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쌀 제조사가 있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건강증량에 관심이 없던 의대 시절 초반,

저는 아침 8시쯤 기상 8시 반 수업., 새벽 34시 취침 공부하느라., 아침은 먹지 않거나 두유 한팩, 점심저녁은 거르지 않고 한식 위주로 사 먹었고, 간식은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스트레스 받으면 안 먹는 편

야식으로는 공부 중에 배고플 때마다. 두유섭취, 폭식은 거의 한적이 없었고, 밥 한공기는 겨우 다. 먹는 정도, 하루 중 가장 굶주린 시간은 새벽, 배고프지 않을 때는 밥을 거의 먹지 않는 편이었습니다.

운동은 군인시설에서 맨몸운동을 배워서 잘 할 수는 있었지만 시간날 때만 한번은 불규칙적으로 했기 때문에 활동량이 거의 없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다이어트를 하는 데 있어서 술을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알면서도 쉽게 끊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들이 알코올에 중독되었다는 게 절대 아니지만, 사회생활을 하면서 술과 거리를 둔다는 건 정말 힘든 일이기 때문입니다. 본인의 의지 또한 많이 필요하지만, 주변의 시선에 에 관해 어느 정도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더 어려운 일인 거 같습니다. 그래서 아예 술을 드시지 말라고 쓰고 싶지만, 그건 저 또한 힘들고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렇게 적지 않았고, 굳이 술자리에 가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현명하게 누리고 몸매관리를 계속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위에 적었던 내용대로 술의 종류부터 현명하게 고르시고, 술자리에서도 위에 알려드린 내용을 확인하고 기억하셔서 기쁜 술자리도 즐기시고 우리의 목표대로 멋지고 탄탄한 몸매를 갖게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히려 7273kg 정도로

이후 편한 과에 배정이 되자 시간이 많아져서 충분히 먹고 운동하니 다시 75kg까지 증량되었고 바빠지면 72kg로 빠지는 상황을 반복하게 되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밥이랑 꼭 같이 먹어요

밥은 어떤 음식보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쌀 빠르게 체중을 늘릴 수있는 저렴한

쌀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물 중 하나이며 엄청나게 많은 양의 에너지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