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크리스탈 제이트 신세계 대구점
매장이 넓고, 주문한 메뉴들이 빠르게 나오는 편이라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르다. 매장 앞을 지나다. 보시면 항상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고, 평일주말, 점심저녁 할 것 없이 웨이팅이 있는 편이지만, 기다릴 만한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웨이팅 등록은 매장 앞 키오스크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카카오톡으로 대기 순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순서가 가까워지면 알람이 옵니다. 들어가기 전 매장 앞에 비치된 메뉴판을 보고 미리 종이 주파일을 작성하면 시간을 조금 더 단축할 있습니다.
대기하면서 현대백화점이나 파르나스몰을 구경하기도 좋고, 매장 앞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딤딤섬의 딤섬은 전반적으로 다. 맛있기에 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됩니다. 딤섬 메뉴에 있는 하가우새우4 pcs 7,500원,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4 pcs 7,000원, 새우 부추 교자4 pcs 7,000원, 샤오롱바오4 pcs 6,500원가 일반적으로 많이 시키는 메뉴입니다.
대기하고 있다면야 종이로 된 메뉴판과 연필을 주십니다. 먹고 싶은 메뉴를 체크해서 제출하면 주문 끝 기본상차림입니다. 물과 단무지가 제공됩니다. 자스민차는 추가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가지딤섬, 완툰탕면, 하가우새우딤섬을 주문했습니다. 가지딤섬의 모습입니다. 가지 볶음의 맛인데 맛이 괜찮습니다. 가지사이에 새우살이 두툼하게 들어있었는데가지와 새우의 조합이 잘 어울리고 소스도 진하게 감칠맛을 냅니다. 완툰탕면입니다. 저희가 흔히 이해하는 완탕면으로 국물이 깔끔하고 안에 완탕이 들어있습니다.
아기가 있어 주문한 메뉴인데, 전혀 맵지않고안성맞춤이었습니다. 완퉁탕면에 들어있는 완탕입니다. 모습은 마치 물귀신같은데, 물만두 같은 느낌으로 딱 한입에 호록하고 마실 수 있는 아이였습니다. 하가우 새우딤섬입니다. 딤섬 안에 통새우가 들어 있어 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겉은 잘쪄서 촉촉하고 내부에 들어있는 새우도 통통해서 다시 한번 먹고 싶은 딤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