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입냄새 없애 주는 과일 #음식 연관 궁금증

마늘 입냄새 없애 주는 과일 #음식 연관 궁금증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입니다. 땀 냄새 걱정일 분들이 많을 텐데요. 다행스럽게도 한국인의 유전의 단위는 땀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름철 신경 쓰이는 땀 냄새,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어떤 음식을 먹으면 땀 냄새가 나지 않을까요? 땀 냄새를 좋게 한다는 과일이 있어 소개하여 드립니다. 개인의 체질과 신체 조건에 따라 효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참고하세요 상큼함의 대명사, 레몬입니다. 신선하고 상쾌한 향기 나는 그래서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과일입니다.

얼음을 가득 넣은 상쾌한 레몬주스 한잔이면 아무리 뜨거운 여름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몬에는 비타민C와 항산화물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땀 냄새의 주요 원인인 체내의 독서를 제거하고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땀 냄새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imgCaption0
왜 배애세 꾸르륵 소리가 날까요?


왜 배애세 꾸르륵 소리가 날까요?

배에서 나는 소리는 액체 상태에서 가스가 차오르며 나는 것으로 소화 기관의 각기 다른 부위가 수축되며 일어납니다. 미국의 위장병학자인 닉 리드 박사는 가장 큰 소리는 위장이나 대장에서 나온다 고 말을 했는데요. 대장에서 발생하는 가스는 수소와 메탄 이산화탄소가 혼합된 것으로 소장에서 완전히 소화되지 못한 음식이 발효가 되면서 생기는 것입니다. 액체는 소화분비물과 음료 등이 혼합된 것인데요. 보통 배가 고플 때 소리가 나는 것은 뭔가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위장에서 산을 분비시키고 위를 수축시키기 때문입니다.

땀 냄새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음식

양파와 마늘

양파와 마늘은 강한 향을 갖고 있으며 그 향기 성분들이 체내로 흡수되어 땀으로 배출될 수 있습니다. 섭취 시 향기 성분들이 피부를 통해 발산되어 땀 냄새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늘의 민족인 우리나라 인원은 어떡하나요?

술의 주성분인 알코올은 대사 과정에서 신체에 독소를 발생하게 합니다. 또한 알코올은 체내에서 대사되는 동안 특정 성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술을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술과 함께 먹었던 안주의 냄새까지 땀으로 배출될 수 있어 땀 냄새가 독해질 수 있습니다. 가공육과 지방이 많은 음식

가공육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소화에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며, 이는 체내 대사 과정에서 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땀은 주로 두 종류로 나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