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츠 메르비 갈바닉 내돈내산 솔직후기 미백주사 필요 없는 비타민C 홈케어
디오디너리는 얼굴에 바르는 크림 레이어링 규칙을 좀 더 보수적으로 해 놓은 편입니다. 요새 나오는 얼굴에 바르는 크림 중에 비타민C 와 나이아신아마이드 배합된 제품도 많고 레티놀과 비타민C 배합된 제품도 있어요. 아무래도 단일 성분 집중이라 고농도이고 트러블 날 요소를 미리 예방하기 위한 가이드라고 보는데요. 다른 브랜드와 함께 쓸 때도 기본 틀 안에서 피부 타입에 맞춰 뷰티관리 루틴을 만들어 가면 좋을 듯 합니다. 몇년 전에는 디오디너리가 독보적인 단일 성분 세럼을 팔았지만 요즘에는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저가 대용량 제품들을 내기 때문에 온라인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스티바 에이 크림 디페린 겔 사용법
제가 사용했던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녁에만 사용해야 하며 깔끔하게 세안을 한 후에 스킨 및 토너를 얼굴에 발라줍니다. 그 후에 사용했던 스킨 3방울과 스티바 에이 크림을 면봉 머리만큼 짜서 섞어줍니다. 그 후에 얼굴에 골고루 전체적으로 발라줍니다. 그 후 이용하는 보습크림이나 로션을 발라주면 됩니다. 하지만 처음 이용하는 인원은 얼굴에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스킨보다는 로션이나 크림과 섞어서 발라주는 것이 피부에 자극이 덜할 수 있습니다.
디페린겔은 스티바 에이 크림이랑은 다르게 발림성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화장품이랑 섞어서 바르지 않아도 소량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기 용이합니다. 하지만 스티바 에이 크림의 경우 연고와 닮은 제형이기 때문에 바를 때 퍽퍽해서 화장품과 섞어서 바르면 소량으로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를 수 있습니다.
로츠 메르비 갈바닉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전원버튼 스텝 버튼 선택 모드 버튼 선택 강도 버튼 선택 순입니다. 스텝 버튼 C클렌징, M마사지, N영양, L리프팅, W화이트닝, W링클케어 모드 버튼 ION이온기능, ULTRA초음파기능, 둘다. 켤 경우 이온초음파 복합기능 강도 LOW약함, HIGH강함 나는 일반 화장품을 사용할 땐 N영양, 레티놀 사용시 L리프팅, 비타민C 물품 사용시 W화이트닝 기능을 사용합니다.
모드는 아래 사진처럼 ION, ULTRA 양쪽 모두에 불을 켜서 복합기능을 사용합니다. 강도는 세게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첫째 LOW로 해보고 괜찮으면 HIGH로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스티바 에이 크림 vs 디페린 겔
두가지 물품 모두 레티노이드 계열의 비타민A 크림이지만 스티바 에이 크림은 트레티노인 계열이고 디페린겔은 아다팔렌 계열의 연고입니다. 하지만 두 가지 물품 모두 목적과 효능이 같기 때문에 여드름에 사용한다면 두제품다.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단점은 분명히 존제합니다. 스티바 에이 크림에 경우 자외선 차단제를 필수로 발라야 하지만 아다팔렌 계열의 디페린겔은 이를 바꾸어서 나온 3세대 연고이기 때문에 무조건 바르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디페린겔은 0.1 함량 1가지의 제품만 있는 반면에 스티바 에이 크림은 0.0010.0250.05 등 3가지 함량의 연고가 나오기 때문에 단계에 그러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높은 함량을 사용한다고 해서 효과가 더 뛰어난 것은 아니며 오히려 부작용의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낮은 함량에서부터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츠 메르비 갈바닉 솔직후기
그래서 갈바닉, 효과가 있느냐? 하면 당연히 있습니다. 얼굴에 에센스나 크림을 바르고 4분 정도 문질문질하면 디바이스가 종료되는데, 4분이 은근 길다. 하지만 이 4분 마사지 효과가 꽤 좋습니다. 첫째 다음날 얼굴에서 매끈매끈 광이 난다. 앞에도 썼다시피 내 친구도 우리집 놀러와서 갈바닉 해보고 다음날 바로 사겠다고 알아봤다. .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이 확 느껴집니다. 그리고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아무래도 관리한 피부와 안 한 피부는 다르지 않을까
그리고 로츠 메르비 갈바닉의 경우 다른 화장품보다.
특히 레티놀비타민A 그리고 비타민C 물품 흡수율이 엄청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도 레티놀과 비타민C 에센스를 구비해놓고 일주일에 23번은 스페셜 케어를 해야만 되는 생각으로 관리해줍니다.
디 오디너리에서는 레티노이드를 더 권장합니다.
디 오디너리 홈페이지에 가서 살펴보시면 레티놀 물품 설명에도 레티노이드를 권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레티놀은 피부 자극이 있으니 더 나은 레티노이드를 권유하는 걸 테다. 더군다나 기업 입장에서는 레티노이드가 가격도 더 비싸니깐 권유하는 거야 당연할 테고 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티바 에이 크림 디페린 겔
제가 사용했던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로츠 메르비 갈바닉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스티바 에이 크림 vs 디페린
두가지 물품 모두 레티노이드 계열의 비타민A 크림이지만 스티바 에이 크림은 트레티노인 계열이고 디페린겔은 아다팔렌 계열의 연고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