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염색약으로 새치커버 셀프 염색하기
로레알 마지렐 마지브라운 염색 후기 로레알 마지렐 마지브라운 염색 후기입니다. 흰머리가 한두개씩 올라올때마다. 족집게로 뽑았었는데 이제는 도저히 뽑는 수준을 넘어서서 염색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루에 20개씩 뽑아도 계속 보이더라고요. 처음 염색은 미용실에서 했는데 한달에 2cm 넘게 머리가 커서 흰머리가 보이기 시작하고 너무 지저분했어요. 하지만 또 미용실 가자니 가격도 부담되고 앞으로 계속 한두달마다. 미용실 갈 생각을 하니 차라리 집에서 해보기로 결심했죠. 셀프 염색약 검색 후기도 많고 평도 좋은 로레알 마지렐로 검색 시작. 로레알 마지렐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후기도 많이 나오고 그야말로 미용실에서 쓰는 전문가용 제품이라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천연 헤나 염색약
문신할 때 사용하는 헤나 아시죠? 이걸 이용해서 새치 염색을 할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물론 진짜 문신과는 차이가 있어서 헤나 문신은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죠머리카락 색깔을 교환하고 싶어서 염색하시는 분들은 100 천연 헤나를 사용하셔도 되지만, 저처럼 새치커버가 목적이라면 화학 성분이 혼합된 헤나 제품이 좋다고 합니다. 헤나는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눈이 아프지 않고 향이 좋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은 녹차향이 났습니다하지만 염색약이 액체가 아니라 가루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이 미지근한 물이나 전용 크림을 섞어서 머리카락에 바를 수 있는 액체로 만들어야 합니다. 너무 묽지도, 너무 되지도 않은 최적의 비율을 처음부터 맞추기가 어렵더군요.그리고 아무리 잘 섞어도 가루가 100% 녹지 않고 일부분은 알갱이 형태로 잔존합니다.
마지브라운 B01 염색 직후
염색을 하고나서 머리감고 말리고 난 사진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잘 된 것 같다. 혼자 염색하고 혼자 확인한거라서 뒷부분이나 머리안쪽은 어떻게 됐는지 확인 불가능이지만 대충 살펴보니 뭐. 괜찮은 것 같으니 만족합니다. 염색하고 며칠뒤에 유니클로가서 찍은 사진인데, 너무 밝지도 않고 어둡지도 않고 색상이 만족스럽다. B5.01과 비교하자면. 으음. 그다지 크게 색상 차이가 나는 것 같지는 않고 B7.01이 약간 더 밝은 정도 인 것 같다.
같은 옷, 같은 가방, 같은헤어스타일이지만 다른 날입니다. ㅋㅋㅋㅋ 머리가 좀 부시시해졌다. 염색직후에는 구입할때 같이 줬던 앰플을 이용해서 머릿결이 엄청 부드러운데, 며칠지나니 부시시해지는구나. 그래서 최근 머릿결이 부시시하고 거친 느낌이 들어서 트리트먼트를 구입했다. 이라고 적혀있는데, 엄청나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