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 시부야 맛집 총 정리(+오모테산도, 하라주쿠,시모키타자와)
인천 국제공항은 한국을 방문하거나 출발하는 이들에게 여행의 처음이자 마지막 인상을 남기는 곳 중 하나 인천공항은 또한 뛰어난 서비스와 편의시설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맛있는 음식이라고 한다면 여행자들에게는 더욱더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그래서 맛집들을 살펴보고 여행자들이 여러 끼니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국의 대표음식인 한식 메뉴부터 파스타, 쌀국수등 낯선 여러 음식점도 많고, 페스트푸트점도 공항에 많이 있지만 공항직원이라면 모를 수 없는 맛집이고, 직원식당이 질리거나 오늘은 특히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다고 할 때마다.
즐겨 찾는 식당이 있습니다.
영동 설렁탕
모르는 사람만 제외된 웬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신사동 43년 전통설렁탕 맛집 영동 설렁탕이 인천공항에 입점했다. 2대에 걸쳐 영업 중인 이곳 설렁탕은 제1여객터미널 지하 1층 기존 푸드코트가 개선 되면서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고기반 국물반일 정도로 실한 고기와 소면, 따뜻하고 진한 국물은여행을 앞둔 사람들에게도 여행을 마친 사람들에게도 소울푸드일 수밖에 없습니다..
가게 리뷰
들기름막국수, 보쌈, 초계냉메밀 주문해서 둘이서 먹었는데 메밀국수 양이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메밀 면이 너무 민첩한 색의 넘어가는데 더운 날씨에 기력이 순간 회복되는거 같더라고요. 들깨 좋아하시면 들깨향과 맛이 일품인 들기름메밀 강추해요 완전 인생국수 들깨국수 조아해서 자전거타고 지나가다. 작정하고 왔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비빔은 매콤 양도 넉넉해서 아꿉지만 한젓가락 남김요. 너무 배부르면 자전거타기 힘들어요 잘먹고갑니다.
재방문의사 많아요 아, 제빙기가 있어서 물병에 얼음도 채워갑니다.
마라탕과 꿔바로우
영종도 마라 마라탕의 마라탕과 꿔바로우라는 음식입니다. 제가 즐겨찾는 재료 위주로 만들어진 마라탕인데 마라탕 맵기 조절도 가능해서 매운맛을 못 드시면 순한 맛이 나 중간 매운맛으로 드셔도 무방합니다. 마라 마라탕 음식점의 꿔바로우는 한국 입맛과 중국 입맛에 딱 중간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향 때문에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이제는 정말 달콤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근처에 사시는 분들뿐 아니라 영종도 넓디, 운서동, 운남동, 영종하늘도시, 공항 신도시 등 여러 동네에 살고 계신 분들께서 영종도 국제업무 단지 근처에 있는 마라 마라탕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영종도 전체 마라탕 음식점 중 마라 마라탕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내부 및 음식
인천공항에는 사람이 항상 붐빈다. 그래서 사원들은 항상 바쁘고 열심히 돌아다니는게 보입니다. 바쁘고 힘듦에도 직원을 응대하는 서비스는 만족했고 착하게 필요한 내용들을 다. 챙겨주셨습니다. 내가 먹은 음식은 해물순두부찌개, 지인은 닭갈비구이정식을 먹었습니다. 해물순두부찌개의 가격은 9,800원, 닭갈비구이정식의 가격은 13,200원. 첫번째 3개월 동안 먹었던 해물순두부찌개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시드니에서 먹은 해물순두부찌개, 다른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음식점에서 먹은 해물순두부찌개, 집 근처에서 먹은 해물순두부찌개 모두 깊은 우러나오는 맛 없이 뭔가 밍밍하고 심심한 맛들이었다.
하지만 베트남 출국 전 이 해물순두부찌개의 맛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맛집 추천
근처 맛집 추천을 간략히 해드리겠습니다. 축제일정에 웨이팅이 길 수도 있으니 방문 전 미리 전화하셔서 자리를 확인하고 가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1. 해바라기 페스티벌 근처 구와우 카페 햄버거 맛집 카페 2. 구와우 순두부식당 강원도 순두부 맛집 3. 초막 고갈두 고등어 갈치 두부조림 맛집 오늘은 태백시를 대표하는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특수한 축제, 태백 해바라기 페스티벌 입장료, 관람시간, 구와우마을 가는 방법 등 근처맛집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특수한 페스티벌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인천공항 식당, 2터미널 맛집 한식미담길 메뉴
전체 메뉴판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여러 맛집이 있습니다. 북창동 순두부 교동짬뽕 한옥집 김치찜 용호낙지 가족회관 가메골 손만두 솔메밀 이렇게 일곱개의 식당에서 여러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뉴 선택의 폭이 참 넓죠. 명백한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 날 가족회관의 차돌 우거지해장국을 선택했습니다.
대구 근대골목단팥빵
독특한 패키지와 인테리어로 SNS상에서 크게 인기를 끈 대구 근대골목단팥빵은대구에 여행 온 사람들이 꼭 사가는 명물로 등극하면서 신흥 베이커리 명가로 급부상 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동 설렁탕
모르는 사람만 제외된 웬만한 사람들은 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게 리뷰
들기름막국수 보쌈, 초계냉메밀 주문해서 둘이서 먹었는데 메밀국수 양이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마라탕과 꿔바로우
영종도 마라 마라탕의 마라탕과 꿔바로우라는 음식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