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인터불고 인터빌리지 결혼식 후기

대구 인터불고 인터빌리지 혼례 후기

기본 대본은 맘에 안들 때가 많은데요. 예식이 스스럼없이 잘 이뤄질 수 있는 사회대본멘트를 준비해봤습니다. 혼례 진행순서 1 예식 10분전 잠시 후 신랑 000 군과 신부 000 양의 결혼식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참석하신 내빈 여러분께서는 식장 안에 마련된 좌석에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리에 앉으실 때는 앞 좌석부터 앉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예식 5분전 재차 안내방송을 실행 후 예식을 진행 두 사람의 예쁜 미래를 축복해 주기 위해 신랑의 멋있는 조카 000 군과 신부의 귀여운 조카 000 양이 예물을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닝 분위기를 어떻게 잡아갈 것인가?
오프닝 분위기를 어떻게 잡아갈 것인가?

오프닝 분위기를 어떻게 잡아갈 것인가?

주례가 없는 결혼식에서 결혼식의 분위기는 전적으로 사회자에 달려 있습니다. 주례가 있는 결혼식은 아무래도 주례 선생님께서 대부분을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혼례 전반의 분위기를 사회자가 잡아가긴 무리가 있습니다. 반면에 주례가 없는 결혼식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자가 가르치는 대로 분위기는 좌우됩니다. 그래서 혼례 오프닝 멘트는 분위기를 잡아가는데 무엇보다. 중요합니다.고 할 수 있어요. 결혼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라는 스타트 멘트에 혼례 분위기를 띄우게 할지, 냉철하게 할지 정해진다. 그냥 평범한 톤으로 결혼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라고 하면 차분해진다. 하지만, “결혼식을 큰 박수와 함께 시~~자~~악! 하겠습니다~~~!!!” 라고 하면 분위기는 달라진다.

신랑 신부 입장 이 분위기를 어째 .
신랑 신부 입장 이 분위기를 어째 .

신랑 신부 입장 이 분위기를 어째 .

다음은 신랑 신부 입장입니다. 신부측 양가 부모님께서 안계셔서 화촉점화가 생략되었습니다. 그래서 오프닝 이후 첫 순서가 바로 신랑 신부 입장이 되었습니다. 입장하면서 신랑이 노래를 부르기로 했다. MR의 전주가 상당히 긴 편이라 노래 시작과 사회 멘트의 타이밍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사전에 MR의 전주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까지 했지만. 겨우 타이밍은 잘 맞았다. 입장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데. 아. 왜 아로하로 했냐. 키도 너무 낮춰 부르고 무엇보다.

노래를 넘 못해 . 분위기를 띄울 수가 없습니다.. ㅎㅎ 신랑 신부 입장이라 꼭 분위기를 띄울 필욘 없지만, 그래도 박수와 환호로 시작했는데 정적이 너무 길게 흐른다.

12 자리 정돈 후 행진

이제 정말 마지막 차례대로 생각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원만하게 식을 진행했으니 남은 이 부분만 잘 진행하면 됩니다. 이제 신랑 신부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힘찬 행진을 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희망찬 첫출발을 위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셔서 뜨거운 축복의 박수로 성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랑, 신부 행진 하객 여러분 축복의 박수로 두 사람을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더 뜨거운 박수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식순은 진지하게 가져가야 합니다.

신랑, 신부 맞절 혼인 서약 예물 교환 성혼 선포 양가 부모님께 인사 하객 인사 까지 이 시간은 진지하고 엄숙하지만 분위기를 논하는 식순이 아니기에 모두가 축하하고 축복하는 시간이기에 아주 유쾌한 시간이 됩니다.

다시 분위기 UP Time 축가 및 신랑신부 행진

이 시간이 매우 유쾌한 시간이 됩니다. 축가를 신랑이 준비했다는 멘트와 함께 하객들의 웃음이 들려옵니다.

왜 ??? 신랑신부 입장에서 신랑이 노래를 들어봤기 때문일 거라 짐작은 가지만 왜들 웃으세요?라고 한마디 해주니 웃음소리는 더욱 커진다.

주례사 낭독

주례사 선생님께서 오늘 신랑과 신부가 완전한 부부가 되었음을 선포하셨습니다. 다음은 주례사 선생님의 소중한 주례사 말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주례사 선생님의 명백한 소개 그럼 급속도로 주례사 선생님의 소중한 말씀듣도록 해볼게요 내빈 여러분의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주례사 이후 선생님의 소중한 말씀과 조언들 가슴에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말씀주신 선생님께 고마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랑 신부는 이 소중한 말씀을 평생동안 간직하여 잘 따르시기 바랍니다.

1 폐끼니 및 피로연 안내

이것으로 신랑 군과 신부양의 예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자리를 빛내주시고 끝까지 함께 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으로 사진 촬영이 있을 예정이오니 양가 친지, 친구, 직장동료분들께서는 잠시 자리를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피로연장은 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프닝 분위기를 어떻게 잡아갈

주례가 없는 결혼식에서 결혼식의 분위기는 전적으로 사회자에 달려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랑 신부 입장 이 분위기를 어째

다음은 신랑 신부 입장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자리 정돈 후 행진

이제 정말 마지막 차례대로 생각하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