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엑스주 중외엔에스주사액 영양제 수액 주사 뭔지 알고 맞자

뉴트리엑스주 중외엔에스주사액 영양제 수액 주사 뭔지 알고 맞자

나에게 맞는 쌍꺼풀 수술 방법을 찾는 것은 재수술의 위험성을 현저히 낮출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알고 있어야 할 것은 명확한 진단입니다. 거금을 들여 수술한 만큼 눈을 제대로 지키고 관리한 이후에 실비 청구하는 방법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쌍꺼풀 수술과 연관 후기를 살펴보고 실비 보장이 되는지 참고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재수술을 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쌍꺼풀 수술받은 사람 찾기가 너무도 쉽습니다. 추가적으로 했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기도 합니다.

그만큼 수술의 흔적이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통풍의 치유
통풍의 치유

통풍의 치유

통풍을 자연히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금주,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식이요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술을 줄이고 낮은 강도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는 규칙적인 운동만으로도 큰 도움이 되는데 하지만 먹는 음식의 조절을 통한 식이요법까지 함께 이루어진다면 더욱 효율적입니다. 퓨린이 적은 치즈, 우유 등의 저지방 유제품이나 채소, 해조류, 콩류, 현미, 곤약, 사과, 당근, 셀러리 주스, 콩나물, 다시마 가루, 야채수프, 로즈메리 향기요법, 그리고 식초식초가 들어간 식품는 통풍 환자들에게 통풍의 예방은 물론 만성 염증으로 가지 못하도록 도와주는 치유 역할을 해주는 음식들입니다.

추가적으로 자기 관리 기술을 통해 통풍 관절염을 극복하는데 필요한 자신감을 키우는 방법과 관절 부상에 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금감원 입장
금감원 입장

금감원 입장

기본적으로 실비 보험은 비급여 항목에서 의료비가 많이 나오는 경우를 대상대적으로 드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처럼 건강보험이 잘되어있는 나라에서 급여항목만 치료받을 생각이면 치료비가 얼마나오지도 않는데, 왜 매달 보험료 내겠는가. 당연히 실비보험은 과다청구를 하려는 일부 사람들이 아니면 치료목적에 한해서 수액 등에 관하여 실비 보상을 하는 것이 맞다.

하지만 보험사에서는 식약처 기준 등을 들먹이면서 의사의 소견이 있어도 지급하지 않으려하는 것이 현 상황이고, 따라서 연관 판례와 금감원 등의 입장을 알아두면 보상과와 통화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독감 증상 39도가 넘어가는 고열

12월 마지막날과 새로운 해의 시작을 알리는 보신각이 울리는 시점에 저는 고열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해열제를 섭취하여도 도무지 열이 내려가지 않았고 10시쯤 지쳐 잠들었다가 2시쯤 땀이 너무 많이 나는데 너무 추워서 눈을 떴습니다. 온몸체를 송곳으로 찌르는 것 같이 아팠고 잠을 들 수가 없었습니다. 2차 열을 측정했습니다. 결과는 39도였습니다. 지내며 체온이 39도 인적이 처음이라 너무 무서웠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이 아닐까, 큰 병에 걸린 것인가 별의별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더니 코로나이거나 독감 증상과 비슷하다고 판단했고 둘 중 하나에 감염되었습니다. 생각을 했죠. 독감의 명확한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통풍 연관 실비

현재 실비를 가지고 있는 상태라면 해당 보험사에 연락하여 통풍질환 코드 M10가 있는지부터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통풍이 있다고 모두 실비에 가입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대로 갖춘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비 청구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새로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무조건적으로 통풍과 연관된 것을 미리 고지해야 나중에 애를 먹지 않습니다. 현실 경험담로 보입니다 통풍과 연관된 실손 구비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진단서M10 진료비 영수증 진료비 세부내역서 약제비 영수증약봉투 신분증 사본입니다. 위의 다섯 가지 서류를 스마트폰 사진으로 촬영한 뒤에 갤러리에 저장해 둡니다. 그리고 토스 어플이나 해당 실비 연관 어플을 통해 쉽게 ”실비”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방문하여 직접 신청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수액 실비보험 1회성 지급?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서류 두 번 보내고 나서 그다음 날 메리츠화재 알림톡이 도착했는데요. 5천 원? 제눈을 의심했어요. 5만 원 아니고, 5천 원? 알림톡에 나와있는 담당자분께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담당자가 말하길 영양수액의 경우 처방 수액의 효능과 치료 목적이 부합해야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무슨 소리인지. 아무튼 뭐 안된다는 건가요?. 하는 것 같았다 이번만 1회성으로 지급해드리고 다음번부터 치료 목적에 부합되는 주사만 보상만 가능하니 처방 의사의 소견서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뭐 그런 얘기를 하셨습니다. 통화를 마치고 오후에 8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두 번째 알림톡이 왔어요. 다음부터는 수액 맞을 때 실비보험 보상담당자가 말한 내용을 의사 선생님과 상담해보고 맞던지 해야겠어요. 그때 당시 코로나 때문에 정말 기력이 다.

자주 묻는 질문

통풍의 치유

통풍을 자연히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금주,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식이요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감원 입장

기본적으로 실비 보험은 비급여 항목에서 의료비가 많이 나오는 경우를 대상대적으로 드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독감 증상 39도가 넘어가는

12월 마지막날과 새로운 해의 시작을 알리는 보신각이 울리는 시점에 저는 고열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