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명 마파두부 밀키트 리뷰
반죽만드는 과정은 늘 설레였던 거 같다. 다들 아는 그 맛있는 맛이 상상이 가니까 침까지 고였다. 드디어 후라이팬에 반죽을 놓고 해물도 좀 더 풍성하게 놓고 익을 때 까지 침샘고임. 다. 익은 부추해물전 아는맛이 더 무섭다는 말이 이럴 때 씁니다. 정말 부추해물전을 먹어본 사람으로써 그 맛을 상상하며 한 입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건 상상했던 그 부추해물전이 아니었다. 결과는 완전 대 실패 노제품명 해물모둠은 나에게 정말 구매실망을 안겨줬다.
새우는 괜찮았다. 그런데요 홍합이 30? 이상이 들어갔는데 여기서 냄새가 나더라는. 사실 처음 봉지를 뜯을 때 부터 괴상한 비린내가 나기 시작했다. 그래서 여러 블로그 포스트 글을 찾아봤다. 어떤 블로그에서 냉동식품은 비린내가 날 수 있으니 두어번 데치면 없어진다고 해서 일단 물에 담궈서 식초를 넣고 해동을 시켰다.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도 코스트코 대비 저렴합니다. 10개에 2,980원이니까 한 개에 300원 정도네요. 저는 아침식사대용으로 자주 구워 먹습니다. 계란프라이와 해쉬브라운이면 아침 식사로도 굿. 우리 집에서 떨어지면 안 되는 노제품명 냉동 3 총사입니다. 치킨가라아게,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에어프라이어가 매일 열일해요. 아이들도 잘 먹고, 남편도 잘 먹는 우리 집 밥상 효자템들입니다.
노제품명 등심카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등심카츠입니다. 제대로 보시면 이 등심카츠 포장지에는 노제품명 마크가 없고 아워홈이라는 상표가 적혀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이 등심카츠는 아워홈에서 만든 제품이고 노브랜드에 납품되어 판매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320g에 4,500원입니다. 제가 노제품명 매장에서 샀을 때에는 11 행사를 했었습니다.
이 노제품명 냉동식품 역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주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한 후, 약 812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적혀있군요.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그냥 예열 없이 10분간 2번 바싹 익혀줬습니다. 등심카츠가 달콤하게 조리됐습니다. 기름을 바르지 않고 조리해도 충분합니다.
후라이드 가라아게 10,980원
이 제품은 전에도 추천했는데요. 진짜 꼭 드셔보세요. 중요해서 한번 더 추천합니다. 일단 우리집은 떨어지지 않게 늘 구비해 두는 제품입니다. 치킨 먹고 싶을 때 얼른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드시면 됩니다. 치킨 한마리에 2만 원에 육박하는데 이거 한 봉지로 4 식구 먹습니다. 물론, 밥이랑 같이 먹지만요. 우리 애들은 치킨 시키는 것보다. 이 가라아게를 더 좋아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이 혼자 먹을거라 1인분만 조리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30분 튀겨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럴때 감자튀김이나 해쉬브라운 등 사이드 메뉴가 있으면 같이 넣어서 돌려주는데 이번에는 없어서 가라아게만 요리했습니다. 기름이 쏙 빠져서 담백하고 바삭바삭 맛있는 순살 치킨이 완성되었습니다.
해동을 잘 하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노제품명 멘보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멘보샤”입니다. 노제품명 멘보샤의 가격은 420g에 8,480원입니다. 공식적인 명칭은 ”한 번 튀겨낸 노제품명 멘보샤”군요.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다른 노제품명 냉동식품과 비슷하게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여 조리해주시면 되는데, 180도로 앞 뒤로 2번 조리해주면 됩니다. 멘보샤가 달콤하게 조리됐습니다.
이 멘보샤 역시 집에 있는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 가지 노제품명 냉동식품 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물론, 소스가 있다는 가정 하에 1순위입니다.
노제품명 초코파이 2,580원
냉동식품 추천인데 웬 초코파이냐고요? 얼려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저는 늘 냉동실에 초코파이 넣어둡니다. 그냥 먹는 것보다. 얼려 먹는 게 정말 맛있어요. 얼리면 먹기 힘드므로 잘라먹어야 합니다. 4조각으로 잘라서 커피와 함께 한 입에 쏘옥 진짜 맛있어요. 일단 한번 잡솨봐 위 제품들은 다들 많이 아실 것 같은데 노제품명 찐 처돌이인 제가 진짜로 몇 년째 구입하는지 모를 정도로 자주 사는 냉동식품들만 모아봤습니다.
노브랜드에서도 단종 안되고 계속 나오는 스테디셀러들이지요. 제 포스팅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른 추천상품들도 많으니 다른 포스팅도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 추천할 제품들 많고 많습니다. 노제품명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쉬브라운 2,980원
해쉬브라운도 코스트코 대비 저렴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제품명 등심카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제품명 냉동식품은 노제품명 등심카츠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라이드 가라아게
이 제품은 전에도 추천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