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군무원면접학원 합격을 원한다면

노량진군무원면접학원 합격을 원한다면

저는 문제점을 엄청 빨리 푸는 스타일이라 남들의 1배 속도로 풀어요. 그게 저의 강점이었어요. 도식화 시키는게 습관이라 문제점을 보시면 맞는거 동그라미, 틀린거 엑스표 치고 시작하고 핵심키워드는 밑줄긋고 의외로 맞는거, 틀린거 헤깔려서 틀리는 사람들 많아요. 비독서 요즘에 길었지만. 그래도 검토할 시간이 있었던 것은 문제부터 보고 필요로 하는 키워드들은 동그라미 치면서 소거해갔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토익을 지속적으로 봐서 그런게 몸에 베어 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 토익 독해 푸는 스킬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시험을 본 순간 망했다고 생각해서 합격확인이 늦었어요. 육군에서 문자가 오기에 뭐지? 왜올까?. 그래서 확인을 해봤고 스터디를 꾸릴땐 이미 늦은 감이 있었어요. 그리고 안 좋은게 사람들이 면접 스터디를 꾸릴때 같은 직렬의 수험생은 같이 안하려고 하는데 육7은 가장 많은 비중이었고 이미 대부분의 스터디에는 포진되어 있기에 기존의 스터디에 들어가기는 힘들었고 스터디를 꾸려야했습니다.

힘든 면접준비에서 저의 빛은 노량진 GWP 군무원학원의 김진근 선생님과 이지서브 저자님이었어요.. 저는 이번 면접은 GWP가 최고였다고 단언합니다.


imgCaption0
학습하는 교재의 구역을 나눠라


학습하는 교재의 구역을 나눠라

저의 두 차례 공부방법은 바로 교재를 3 부분으로 나눠서 학습하는 방법이었습니다. 1파트는 처음부터 공작까지 2파트는 공작 후부터 정보기구 전까지 3파트는 정보기구부터 끝까지 이렇게 세 부분으로 나눠서 공부를 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나눈 것은 아닙니다. 책이 워낙 두껍다. 보니 처음부터 보기 싫고 그런 느낌을 줄일 수 있었고, 이렇게 나누는 것이 공부의 집중도가 증가하는 것 같아서 나누어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힘든 수험생활을 하루하루 공부합니다. 보시면 목표가 없이 그냥 멍하게 책만 보는 경우가 지속해서 있었습니다. 그때 이렇게 교재를 이렇게 나눠서 학습하는 방안으로 이번에는 1파트 전부 살펴본다는 마음가짐이 생기게 되고 공부를 하는 데에도 집중이 더 잘 되었습니다. 또한 이렇게 파트를 나누어 공부를 합니다.

김진근 교수님의 책과 데이터를 믿어라

국정학국가정보학 과목을 학습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감을 익히고 종합적인 흐름이 연결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먼저 감을 익히기 위해서는 한 가지 책을 지속적으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종합적인 흐름을 연결할 때에도 한 가지 책으로 공부해야 전체적으로 흐름의 연결이 잘 됩니다. 종합적인 흐름의 연결이란 무엇이냐고 한다면 예를 들어 정보활동 파트에서 배웠던 내용을 정보기구 파트에서도 적용해보고, 파트가 다르지만 연결해보는 것이 저는 개인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유자재로 연결을 시도할 수 있다면 좋은 시그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나중에 팩트체크가 필요한 부분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그때는 다른 책 2권 정도랑 살펴보면서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첫번째 김진근 교수님 책을 정독하고 다독하시기 바랍니다. 팩트체크도 어느 정도 수준이 올라온 사람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책마다.

자신이 어떤 스타일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 저는 혼자서는 절대 안하는 스타일이라 노량진 GWP군무원학원을 수강했고 수강은 합격보장반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게 더 가격이 저렴해요. 단기간에 합격할 거 아니면 대표님을 비롯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어요. 혼자서는 안봐서 모든 과목에 스터디를 꾸렸고 진도스터디를 비롯해서 모의고사 푸는 스터디 등 세어보시면 국어한자, 속담, 고유어, 2페이지씩 보는 스터디 시, 소설 독서 보는 스터디 정원상 강사 진도 끊는 스터디, 국정학진도스터디, 정사론이기론 회독 스터디, 심리학문제풀이 인증스터디, 매주 일요일 오전 모의고사 풀이 스터디, 매일 4시간씩 공부한거 인증하는 스터디를 했어요. 그리고 목표기간을 정하는 것. 저는 2년을 목적으로 했고 실제 공부한 기간은 1년이 안되지만 2번의 시험을 보았기에 느슨하게 2년의 수험기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