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베르사유 헨리에타 feat 헨리에타 역 노에미 슈미트 Noémie Schmidt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인기 급상승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및 영화들 그중에서 최근 동안 즐겨 보고 있는 넷플릭스드라마추천, 바로 베르사유Versailles 시즌1 리뷰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베르사유는 프랑스와, 캐나다합작 사극 드라마입니다. 프랑스의 절대왕정 루이14세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세계사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중세 유럽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입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좀 아이러니하게 느꼈던건 프랑스 과거 드라마인데도, 영어권 배우들이 다수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래서 대사도 영어로 개발 되었어요. 아무래도 상업적이 이유에서 영어로 제작한거 같습니다. . 그래도.라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었습니다.
자신을 믿어라
히틀러는 이런 힘든 상황 속에서 사람들에게 자신만이 전적으로 대중들을 구원해 줄 사람이라고 믿었고, 대중들 역시 그 말을 믿도록 하였습니다. 이런 자기 자신에 대한 강한 믿음은 그가 9개월 동안 감옥에 갇혔을 때 저술했던 책 나의 투쟁에 잘 저술되어 있으며, 이 책은 당시 독일 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고 무료 1천만 권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이렇게 폭군들은 대체적으로 심각한 자아도취인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그역 시도 스스로가 독일의 번영을 다시 이룰 고유한 사람이라고 완벽하게 믿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대중들도 완벽하게 믿게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방법이 필요했고, 밑에 더 적어 보겠습니다.
슈발리에 드 로렌 에반 윌리엄스
시즌1에서는 천방지축에 연인인 필리프에게 도움하나 되지 못하는 사고뭉치 애인이었는데 시즌2에서는 질투의 화신에서 정의로운 영웅으로까지 변하는 변화무쌍한 인물 시즌1,2를 통틀어 가장 많이 발전하고 변화된 인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신의 본능만 충실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필리프를 이해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는 시즌3 그리고 현명한 리젤로트와 친해지게 되고 필리프, 슈발리에, 리젤로트의 캐미가 바로 시즌3를 봐야 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랄까? 나중엔 리젤로트와 슈발리에가 너무 친해져 필리프가 오히려 질투하게 됩니다.
Point 1 애정을 위해 싸우는 루이와 이를 반대하는 로마 교권과의 갈등 그리고 로마 교황이 숨기고 있는 루이에 대한 비밀 Point 2 맹트농 부인과 루이의 사랑 그리고 그녀의 추악했던 비밀 Point 3 필리프, 슈발리에, 리젤로트의 성장과 그들의 캐미 Point 4 프랑스 왕가를 위협하는 비밀과 루이와의 관계 시즌3 Point 5 새로운 야심가와 루이의 권력 다툼과 정치적 배경 너무나도 아쉽게도 베르사유는 시즌3가 마지막 시즌으로 종영했다.
격분은 팔린다
인원은 자유를 원합니다. 그런데요 과연 그것이 맞을까요?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삶이, 시절이 늘 태평하지만은 않으며, 국가라는 큰 조직 안에는 불만과 불동등 등이 필연적으로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인원은 스스로가 불만을 가지고 있는 부분 그런데요 그것을 차마 말로 표현하지 못하는 것에 대하여 누군가 앞장서서 이야기하고,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한다면 매료될 수 있고, 그런 사람의 통치 이제부터 안락하고, 행복할 수 있다는 착각을 갖게 합니다.
단순히 1920년대 독일 사람들이 지금 시대 사람들 보다. 악해서 히틀러를 추종했던 것은 아닙니다. 그 당시 독일은 패전을 겪고 1919년 베르사유 조약 체결로 독일은 큰 영토 손실과 방대한 배상금을 내야 하는 국가 붕괴 위기 경우에 놓입니다.
그 후 이야기.패전 이후 분단과 재건
히틀러의 만행에 대해서는 제가 적지 않아도 모든 사람들이 아실 것이라 생각하여 생략하겠습니다. 그는 1945년 제2차 세계대전 패전 이후 그는 벙커에서 스스로 자결합니다. 그 후 독일은 어떠한 방식으로 되었을까요? 독일은 2번의 전쟁 패전과 인종 말살로 인한 국제 사회에 엄청난 지탄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히틀러에 대해서는 이름조차 금기시되며, 폭군의 사후 평판은 지구상 최악으로 통치자로 하락합니다.
전쟁이 끝난 후 독일은 연합군의 점령과 관리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독일은 동서로 분단되어 동독과 서독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동독은 소련의 영향 아래 독일민주공화국으로 선포되었고, 서독은 미국, 영국, 프랑스의 영향 아래 연방공화국으로 재건되었습니다. 이후 동독과 서독은 사회, 경제, 정치적인 차이로 인해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신을 믿어라
히틀러는 이런 힘든 상황 속에서 사람들에게 자신만이 전적으로 대중들을 구원해 줄 사람이라고 믿었고, 대중들 역시 그 말을 믿도록 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슈발리에 드 로렌 에반
시즌1에서는 천방지축에 연인인 필리프에게 도움하나 되지 못하는 사고뭉치 애인이었는데 시즌2에서는 질투의 화신에서 정의로운 영웅으로까지 변하는 변화무쌍한 인물 시즌1,2를 통틀어 가장 많이 발전하고 변화된 인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격분은 팔린다
인원은 자유를 원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