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맨 넷플릭스 액션 영화 권장 그레이맨 줄거리 및 리뷰
넷플릭스는 영화관과 TV 중간에 놓인 OTT 플랫폼으로 드라마는 TV 시리즈보다. 규모가 좀 더 크고 영화는 할리우드 영화 보다는 규모가 작고 TV 단막극보다는 규모가 큽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영화 특히 액션 영화를 보시면 규모를 대충 가늠할 수 있습니다. 다만 1년에 2편 정도 할리우드 블럭버스트급 제작비를 투입한 영화가 나오긴 하지만 엄청난 인기를 끌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영화나 드라마가 규모가 크냐 작냐를 판단할 수 있냐인데 그건 아주 간단합니다.
주연 배우가 현역 인기 스타이냐 아니면 유명하지만 전성기를 지나서 인기가 떨어진 배우냐에서 알 수 있습니다. 전성기를 지난 배우가 나오면 평범한 넷플릭스 급 영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경기장 대기실
지금은 저녁 5시입니다. 옥타는 딸과 전부인에게 저녁 7시까지 간다고 하고, 미안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딸이 아빠가 사 온 케이크 먹는다고 밥도 안 먹고 있고, 모두 인은 오늘 저녁 6시까지 안 오면 공동양육권 박탈할 거고, 앞으로 딸 얼굴 못 보고 사는 줄 알라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경기장 대기실에서 옥타에게 돈을 걸었다는 건달 같은 치노와 윙클러가 오늘 꼭 이겨야 된다며 옥타에게 말을 겁니다. 파이팅 넘치는 옥타는 그들에게 너무 가까히 붙지 말라며 밀치는 등 초반부터 옥타가 어떤 성격인지 잘 보여줍니다.
그의 매니저 파울은 상대선수인 벵코를 박살내서 본때를 보여주라고 다독입니다. 경기장으로 들어가기 직전 미나전부인의 변호사가 전화를 해서 미나가 단독 양육권을 신청한다고 6시까지 안 오면 양육권을 박탈당한다고 합니다.
주어진 시간 딱 60분
영화 제목처럼 주인공은 저녁 5시부터 6시까지 딱 60분 내에 딸에게 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 짧은 60분 안에 옥타는 온갖 싸움을 다. 하고 다녀야 되고, 도망을 계속 치며 딸에게 갑니다. 이런 긴박한 스토리 전개가 리듬감 있고,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합니다.
옥타는 저녁 6시가 조금 넘어서 딸에게 도착합니다. 그런데요 이미 만신창이가 된 그는 집 앞 길에 드러눕고, 딸은 아빠를 꼭 안아 줍니다.
옆에는 깜짝 선물인 고양이가 함께 있으며, 모두 인은 이런 모습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끝이 납니다.
마더제니퍼 로페즈와 FBI요원 윌리엄은 쿠바에서 조이를 무사히 구하고, 조이를 다시 양부모에게 데려다줍니다. 이렇게 평화롭게 끝나거나 아니면 여기에서 친엄마와 딸 사이에 무언가 새로운 관계 형성이 될 줄 알았지만. 갑자기 에이드리언 일당이 나타나 윌리엄을 죽이고, 조이를 납치하려고 합니다. 이때 마더가 갑자기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나서 조이를 구하고, 알래스카로 데려갑니다. 반전이라면 반전이고, 너무 뻔한 전개라면 전개이지만, 이 두번째 위기 장면도 나름 임팩트가 있었습니다.
크롤 줄거리
크롤은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그 감독인 알렉산드르 아자의 연출 능력과 영화의 긴장감 있는 스토리라인이 주요한 검증 포인트였습니다. 영화는 주인공 헤일리와 그녀의 아버지 데이브의 패닉이 점점 높일 수 있는 상황 속에서, 여러가지 확고한 상황들을 그려내며 관객들의 몰입을 높였습니다. 또한, 영화는 87분이라는 재정적인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을 지루함 없이 몰입시켰습니다.
65는 2023년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공상과학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감독은 스콧 벡Scott Beck과 브라이언 우즈Bryan Woods이며, 주연으로는 아담 드라이버Adam Driver와 아리아나 그린블랫Ariana Greenblatt이 등장합니다.12살 딸 조이를 보호하기 위해서 총을 다시 든 마더
설원에서 자녀의 위치가 발각되었다는 소리에 총을 들고 딸이 다니는 학교 근처에서 딸을 납치하려는 용병들을 저격합니다. 그럼에도 자녀의 납치를 막지 못합니다. 이런 안나를 도와주는 고유한 인물은 FBI 요원 크루즈입니다. 두 인원은 납치 당한 조이를 찾기 위해서 헥터의 본거지를 급습해서 딸 조이를 구출합니다. 그렇게 친 엄마와 딸 조이는 만나게 됩니다. 초기에는 거리두기를 합니다.
딸은 눈치가 빨라서 안나가 친 엄마인 것을 대번에 직감합니다. 그렇게 엄마냐고 물어도 안나는 아니라고 대화하고 크루즈 요원 차에 태워서 양부모집에 가라고 다그치죠. 그렇게 크루즈 요원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던 중 이번에는 에이드리언 일당이 크루즈 요원을 죽이고 조이를 납치하려고 하자 오토바이를 타고 쫓아온 안나가 딸을 구출해서 자기가 몰래 숨어 살고 있는 설원 지방으로 이주합니다. 그렇게 몇 개월 동안 안나는 친 딸 조이를 키웁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기장 대기실
지금은 저녁 5시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어진 시간 딱 60분
영화 제목처럼 주인공은 저녁 5시부터 6시까지 딱 60분 내에 딸에게 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크롤 줄거리
크롤은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그 감독인 알렉산드르 아자의 연출 능력과 영화의 긴장감 있는 스토리라인이 주요한 검증 포인트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